홍보/마케팅

입점 광고

바이럴 마케팅이란?

입소문 마케팅이라고 칭하며 웹 상에서의 넷 소문 + 입 소문을 통틀어 뜻합니다. 소비자가 직,간접적인 체험, 또는 보고 들은 내용을 통해 다른 소비자에게 홍보를 하게 되는 상호왕래 마케팅입니다. 웹 상에서는 블록, 카페, 각종 UCC(User Created Contents)를 통해 바이럴 형성이 되며 다른 소비자의 의견, 생각들이 광고보다 더욱 신뢰하게 됨으로써 효과를 발휘하게 됩니다.

이러한 바이럴 마케팅은 직접적인 전환을 발생시키기 보다는 충성도 높은 고객, 유저 확보가 용이하며 지속적이며 직접적인 휴대관계를 통해 기업,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지게 됩니다.

지식 마케팅이란? 지식은 네이버 포탈 사이트의 검색 서비스로서 여러 카테고리 별 궁굼증에 대한 네티즌들의 답변을 통해 정보를 습득하는 채널역활을 하고있는 서비스입니다. 정보 뿐만 아니라 네티즌, 유저들이 즉시 취할 수 잇는 정보를 줌으로써 많은 검색과 구매전환(매출)까지도 영향을 미친다고 할 수 있습니다.
1. 지식 마케팅의 장점
2. 지식 마케팅의 효과
3. 서비스 진행 절차

기획 및 키워드 분석, 질답 주요 내용 제공, 컨텐츠 최적화, 업로드, 분석, 보고서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