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마케팅

입점 광고

바이럴 마케팅이란?

입소문 마케팅이라고 칭하며 웹 상에서의 넷 소문 + 입 소문을 통틀어 뜻합니다. 소비자가 직,간접적인 체험, 또는 보고 들은 내용을 통해 다른 소비자에게 홍보를 하게 되는 상호왕래 마케팅입니다. 웹 상에서는 블록, 카페, 각종 UCC(User Created Contents)를 통해 바이럴 형성이 되며 다른 소비자의 의견, 생각들이 광고보다 더욱 신뢰하게 됨으로써 효과를 발휘하게 됩니다.

이러한 바이럴 마케팅은 직접적인 전환을 발생시키기 보다는 충성도 높은 고객, 유저 확보가 용이하며 지속적이며 직접적인 휴대관계를 통해 기업,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지게 됩니다.

카페 마케팅이란? 인터넷을 통한 정보교환이 활발해지면서 사이버 공간에서 이루어지는 만남의 장소를 일컫는 개념입니다.인터넷 동호회, 향우회 동창회 등과 같은 사이버 공간에서 다양한 만남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커뮤니티를 전체적으로 말합니다. 특히 브랜드 기반 카페 서비스는 기업에게 강력한 감성 마케팅 도구로, 소비자에서 신뢰도가 높은 브랜드 정보 창구 역할을 하기 때문에 기업의 마케팅 도구로 각광받고 있는 현실입니다.최근 카페는 상품 정보 뿐 아니라 브랜드 로열티를 높이는 친화적 마케팅 도구로 활용되고있으며, 가입자들에게 다양한 경품 제공과 사용후기 및 상담메뉴 등을 운영, 네티즌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있습니다.
1. 카페 마케팅의 장점
2. 카페 마케팅의 효과
3. 서비스 진행 절차

기획 및 키워드 분석, 생성 및 스킨디자인 제작, 컨텐츠 제작 및 업로드, 카페 운영관리, 카페 유입분석, 카페 활성화 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