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마케팅

디스플레이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의 특징

디스플레이 광고는 크게 배너, 타겟메일, 브랜드 검색, 동영상 광고 등이 있으며 그 외 각 매체별로 다양한 광고 상품을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지면과 광고 시스템이 꾸준히 개발되고 있습니다.

1. 배너
멀티미디어를 통한 각인 효과로 탁월한 브랜딩 구축. 이벤트 프로모션이나 브랜드 홍보 등 다양하게 활용가능
2. 타겟메일
성별, 연령, 지역 등 보다 정확하게 타겟에 집중. 이벤트 프로모션 및 DB확보에 최적화된 마케팅 수단.
3. 브랜드 검색
등록된 브랜드 및 기업 상품 관련 키워드를 검색 시 동영상, 배너, 텍스트를 복합적으로 노출시켜 브랜딩 실시.
4. 동영상 광고
일반 배너보다 브랜드 인지도 및 상품 구매 의향이 높음. 높은 주목도와 반응률, 컨텐츠와 노출 시 정보로 인식.
5. 기타
각 매체별로 다양한 광고 상품을 제공. 신규 광고 지속적 개발 중, 사전 상담 필요.

구글소개

유수의 전문 사이트를 망리하는 콘첸츠 네트워크 구글 콘텐츠 네트워크
구글 콘텐츠 네트워그 = 각 카테고리별 국내 선두 사이트 보유

국내 1만개 이상의 사이트 인터넷 사용자 90% 도달율 이미지
광고 위치 설명

구글장점

1. 세계 최대의 검색 네트워크
전 세계 인터넷 사용자의 88%에 도달하고 250개 국가 및 14개 언어로 광고를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더불어 귀하의 광고를 구글의 검색 파트너인 다음, 그리고 컨텐츠 파트너인 에누리닷컴, 지디넷코리아, 조선닷컴등에 게재할 수 있습니다.
2. 캠페인 운영관리
예산, 국가설정 및 광고문안의 자유로운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직접 계정을 관리하며 언제들지 광고를 시작, 일시정지, 재개하십시오.
3. 저렴한 시작 비용
구글의 광고순위는 품질평가가 점수와 최대 클릭당 비용으로 결정이 됩니다.품질은 구굴내에서의 키워드의 실적, 클릭률, 광고문안의 관련성, 키워드의 실적내역, 방문페이지의품질 등의 여러 관련성 요소로 결정이 됩니다.
4. 저렴한 계정 시작비용
저렴한 계정 시작비용을 효과적인 광고 비용으로 바꾸고 CPC 단가는 광고 운영에 따라 낮아질 수 있습니다.가입후 CPC 방식으로 광고를 운영하면 사용자가 직접 클릭하여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할 경우에만 광고를 지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