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마케팅

입점 광고

바이럴 마케팅이란?

입소문 마케팅이라고 칭하며 웹 상에서의 넷 소문 + 입 소문을 통틀어 뜻합니다. 소비자가 직,간접적인 체험, 또는 보고 들은 내용을 통해 다른 소비자에게 홍보를 하게 되는 상호왕래 마케팅입니다. 웹 상에서는 블록, 카페, 각종 UCC(User Created Contents)를 통해 바이럴 형성이 되며 다른 소비자의 의견, 생각들이 광고보다 더욱 신뢰하게 됨으로써 효과를 발휘하게 됩니다.

이러한 바이럴 마케팅은 직접적인 전환을 발생시키기 보다는 충성도 높은 고객, 유저 확보가 용이하며 지속적이며 직접적인 휴대관계를 통해 기업,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지게 됩니다.

블로그란? 웹(web)과 로그(log) 합성어 웹로그(weblog)에서 파생된 언어이다.단순한 미니 신문과 같은 기능에서 출발한 블로그는 현재 UCC,포토,링크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도입되어 고객들로 하여금 높은 트래픽을 발생하는 컨텐츠입니다.고객과의 1:1 소통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마케팅 측면과 지극히 자연스럽게 발생된 것 같은 관심사, 같은 속성에 대한 타겟 마케팅이 동시가 가능합니다.고객의 체험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사실감 있게 표현 할 수 있어 강한 인상을 심어 줄 수 있습니다.
1. 블로그 마케팅의 장점
2. 블로그 마케팅의 효과
3. 서비스 진행 절차

기획 및 키워드 분석, 생성 및 스킨디자인 제작, 컨텐츠 제작 및 업로드, 상위 노출 작업, 블로그 유입분석, 블로그 운영관리